top of page
고객제표란.jpg

고객제표 수행조직

고객제표의 과학적인 모델 개발과 데이터 분석을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 합니다.

사업단장

​​김형수

  • 한성대학교 산업경영공학과 교수, KAIST 경영공학 박사

  • (사)한국CRM디지털마케팅협회 협회장

고문

김연성

  • 인하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서울대 경영학 박사

  • 한국경영학회 학회장, 고객만족경영학회 학회장

고객제표 운영단

고나연 (데이터 분석)

  • 고객제표 사업단 연구원

  • 서강대 경영학 석사

신정환 (B2B 영업)

  • 동아일보 영업지원팀 팀장

김범중 (데이터 분석)

  • (사)한국CRM디지털마케팅협회 연구원

  • 경희대 경영학 석사

김태우 (운영관리)

  • 동아일보 영업지원팀

김수현 (데이터 분석)

  • (사)한국CRM디지털마케팅협회 연구원

  • 한성대 산업공학 석사

김윤진 (미디어 콘텐츠)

  • 동아일보 기자

  • 서울대 언론정보 석사

전문위원

김지헌

  • 세종대 경영학부 교수, KAIST 경영공학 박사

  • ‘디스 이즈 브랜딩’ 저자

김예리

  • 서울여대 데이터사이언스학과 교수

  • 서울대 경영학 박사

김희웅

  • 연세대 정보대학원 교수, KAIST 경영공학 박사

  • 한국경영정보학회장

박대윤

  • 국민대 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고려대 경영학 박사

  • ‘CRM과 마케팅의 콜라보, 멤버십 전략’ 저자

윤상혁

  • 한국기술교육대 산업경영학부 교수,
    연세대 정보시스템학 박사

  • ‘경영혁신을 위한 생성형 AI 이해와 활용’ 저자

양성병

  • 경희대 경영학부 교수, KAIST 경영공학 박사

  • (사)한국CRM디지털마케팅협회 부회장

이상윤

  • KAIST 미래전략대학원 교수

  • KAIST 경영공학 박사

이은호

  • WAME 대표

  • KAIST 데이터사이언스 석사

이현석

  • 고려대 경영학과 교수

  • 노스캐롤라이나대학교 경영학 박사

장영훈

  • 노팅엄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 KAIST 기술경영 박사

차경진

  • 한양대 경영학과 교수, 호주국립대 경영학 박사

  • ‘데이터로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저자

​최영진

  • 메타 B2B 마케팅 팀장

  • KAIST 정보미디어 석사

함주연

  • 조선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 고려대 경영학 박사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