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제표 서비스
고객제표 수행조직
고객제표의 과학적인 모델 개발과 데이터 분석을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 합니다.
사업단장
김형수
-
한성대학교 산업경영공학과 교수, KAIST 경영공학 박사
-
(사)한국CRM디지털마케팅협회 협회장
고문
김연성
-
인하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서울대 경영학 박사
-
한국경영학회 학회장, 고객만족경영학회 학회장
고객제표 운영단
고나연 (데이터 분석)
-
고객제표 사업단 연구원
-
서강대 경영학 석사
신정환 (B2B 영업)
-
동아일보 영업지원팀 팀장
김범중 (데이터 분석)
-
(사)한국CRM디지털마케팅협회 연구원
-
경희대 경영학 석사
김태우 (운영관리)
-
동아일보 영업지원팀
김수현 (데이터 분석)
-
(사)한국CRM디지털마케팅협회 연구원
-
한성대 산업공학 석사
김윤진 (미디어 콘텐츠)
-
동아일보 기자
-
서울대 언론정보 석사
전문위원
김지헌
-
세종대 경영학부 교수, KAIST 경영공학 박사
-
‘디스 이즈 브랜딩’ 저자
김예리
-
서울여대 데이터사이언스학과 교수
-
서울대 경영학 박사
김희웅
-
연세대 정보대학원 교수, KAIST 경영공학 박사
-
한국경영정보학회장
박대윤
-
국민대 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고려대 경영학 박사
-
‘CRM과 마케팅의 콜라보, 멤버십 전략’ 저자
윤상혁
-
한국기술교육대 산업경영학부 교수,
연세대 정보시스템학 박사 -
‘경영혁신을 위한 생성형 AI 이해와 활용’ 저자
양성병
-
경희대 경영학부 교수, KAIST 경영공학 박사
-
(사)한국CRM디지털마케팅협회 부회장
이상윤
-
KAIST 미래전략대학원 교수
-
KAIST 경영공학 박사
이은호
-
WAME 대표
-
KAIST 데이터사이언스 석사
이현석
-
고려대 경영학과 교수
-
노스캐롤라이나대학교 경영학 박사
장영훈
-
노팅엄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
KAIST 기술경영 박사
차경진
-
한양대 경영학과 교수, 호주국립대 경영학 박사
-
‘데이터로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저자
최영진
-
메타 B2B 마케팅 팀장
-
KAIST 정보미디어 석사
함주연
-
조선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
고려대 경영학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