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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제표 발행 서비스

고객제표 전문 연구진과 기업의 협업을 바탕으로 고객제표 모델 개발, 데이터 분석, 지표 산출 등에 체계적인 과정을 거쳐 귀사에 적합한 고객제표를 발행합니다.

고객제표 발행 서비스는 B2C와 B2B 모든 영역에 대하여 기업 규모와 관계없이 적용 가능합니다.
고객사의 상황에 따라 분석대행 방식과 측정지표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고객제표와 함께 제공되는 진단 보고서는 고객 중심 경영에 필요한 전략적 인사이트를  포함합니다.

분석대행 방식

분석대행 방식의 고객제표 발행은 고객제표 모형을 확정한 후 고객제표를 위해 필요한 원천 데이터를 당사에 전달하여 모든 측정 및 평가지표의 분석과정을 위탁하는 방식입니다.

고객제표 분석용 원천 데이터는 개인의 식별정보가 제외된 데이터이므로 개인정보보호법 등의 관련 법규 위반의 소지가 없습니다.

  • 고객사 입장에서 고객제표 발행 과정이 단순합니다.

  • 데이터 분석의 정확도와 신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중소규모 데이터 보유 기업

       (고객 수 1천만명 미만 or 연매출건 수 1억건 미만)

  • 보다 정확한 데이터 분석이 필요한 기업

  • 데이터 분석을 위한 인프라나 분석자가 없거나 제한적인 기업

어떤 회사에게 적합한가요?

분석대행 방식의 특징과 장점은 무엇인가요?

측정지표 방식

측정지표 방식의 고객제표 발행은 고객사에 적합한 고객제표 모형을 확정한 후 고객사 측에 측정지표 목록을 전달하면, 측정지표에 해당하는 데이터를 고객사가 직접 추출/집계/요약하여 측정지표 결과값을 저희측에 전달함으로써 고객제표가 발행되는 서비스 방식입니다.

측정지표 방식의 특징과 장점은 무엇인가요?

  • 원천 데이터를 보내지 않아도 돼요.

  •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해요.

어떤 회사에게 적합한가요?

  • 대규모 데이터 보유 기업

       (고객 수 1천만명 이상 or 연매출건수 1억건 이상)

  • 데이터 보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업

  • 데이터 분석을 위한 인프라나 분석자가 존재하는 기업

고객제표 참여 기업 현황

고객제표는 기업의 실제 매출과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되는 경영평가 프레임이기 때문에

발행된 고객제표 내용이나 참여 기업의 이름을 노출할 수 없도록 상호협약이 되어 있습니다.

회사명을 노출하지 않고, 업종 수준으로만 공개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제표 참여기업 현황
상기 참여기업 현황은 고객제표 발행이 완료된 기업과 2024년 10월 기준 현재 프로젝트가 진행 중인 기업을 포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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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제표 기반 고객전략 컨설팅

고객제표 결과에 기반한 고객전략 컨설팅이 필요하십니까?

실제 고객제표를 받은 기업의 절반 이상이 고객경영 성과를 개선하기 위한 실행 전략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에 고객제표 발행 이후 고객제표의 주요 평가지표를 개선하기 위한 고객전략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고객제표 분석 결과를 통해 도출된 기업의 당면 과제의 주제에 따라 마케팅/영업/전략/MIS/CRM 등 각 분야의 최적의 전문위원 팀을 구성하여 전략개발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고객전략 컨설팅은 고객제표 발행과는 별개의 서비스이므로 고객제표 서비스 고객사가 아니더라도 의뢰할 수 있습니다. 고객제표 서비스 고객사의 경우  고객제표 최종 결과보고 후 1개월 이내로 고객전략 컨설팅을 의뢰하실 경우 컨설팅 견적가의 20%를 할인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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